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포토샵 피부보정/브러쉬/볼터치_포토샵 동영상

it인터넷채널

by oyoogilr 2021. 4. 23. 22:46

본문

포토샵 피부보정/브러쉬/볼터치_포토샵 동영상

 

 

 

 

놀랍지 안나요!? 그림입니다. 사진이 아니예요. ㅎㅎ

포토샵 그림으로 피부보정, 브러쉬효과, 볼터치 등등 다양한 기능을 볼 수 있네요.

다만 너무 빨라서 보고 따라하기에는 무리가 있겠지만...

저도 포토샵을 한번쯤 배워보고는 싶지만, 왠지 또 다른 세계일 것 같아서 도전 못하고 있어요.

근데 이정도면 거의 초토샵의 신아닌가요??

제가 잘몰라서 그런데 포토샵 배우면 누구나 이정도 까지 할 수 있는건가 싶어서요.

만약 그런거라면 배워서 나쁠건 없겠다 싶단 생각이 드네요.

 

 

포토샵은 주로 온라인 쇼핑몰이나 홍보 매체(잡지/광고)에서 사진 보정하는데 많이 쓰입니다.

해당 업체마다 관련분야에 대해서 전문직이 따로 있어야 하니

보통 실력으로 인정받기에는 힘들겠지만, 기초적인 부분은 알고 있으면 도움이 되겠죠?

이 포토샵 동영상보고 보고 자극 받아서 포토샵 한번 배워볼까 합니다. ㅎㅎ

 

'it인터넷채널' 카테고리의 다른 글

윈도우10 비밀번호 해제방법  (0) 2021.05.20
인스타 프로필 사진 확대방법  (0) 2021.05.20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