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멘붕오는 강민경 몸매 실제반응

이슈 tv채널

by oyoogilr 2021. 4. 23. 23:05

본문

실제로 강민경 몸매를 보게되면 이런 멘붕현상이 온다고 하네요..;;;

강민경은 다른건 몰라도 확실히 메이져급 몸매하나는 인정해야겠네요.

괜객중에 "저게 사람이야...?"라는 말이 나올정도로 초 특급 몸매란거죠. ㅎㅎ

강민경 말고도 연예인 중에서 환상적인 몸매를 가진 여자 연예인은 많이 있지만

유독 몸매하면 강민경에게 촛점이 맞춰지는 이유는 하얀 우윳빛깔 피부와 함께

S라인이 두드러진 볼륨감있는 몸매(평범한 김치걸들은 상상도 할수 없을 정도)가

비쥬얼적으로 화상적인 조화로 어우러졌기 때문이 아닐까요~!?

가수 강민경은 성형을 통해서 얼굴은 다소 손봤다고는 하지만

명품 몸매와 아기보다 더 뽀얀 피부만큼은 결코 무시 할 수 없는 비쥬얼~!!

그럼 일반인이 보면 멘붕오는 강민경 몸매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볼까요~?

 

 

이번에 화재가 된 CF 촬영 현장.

뽀얀 피부와 함께 강민경 몸매가 시원하게 드러난 원피스.

말로 표현하기 힘든 매력이 있네요.

 

 

강민경의 또다른 매력은 바로 건강미가 아닌싶어요.

현대 여성들의 가장 큰문제점이라 할 수 있는

아름다움과 건강을 동시 가질 수 있다라는 아이콘이기도 하지요.

 

 

그래서인지 이번 건강음료 CF 모델로 선정되기도 했답니다.

해당 브랜드 광고가 몇년만에 공중파를 타는지 모르겠네요.ㅎㅎ;

그만큼 강민경 몸매가 대중들에게 어필하기에 최적화라고 봐도 무관하겠죠~?

 





 

무대에서도 변함없이 멘붕오는 몸매를 자랑하는 강민경.

누가봐도 종특인데.. 어느 포털 사이트에서

"강민경 몸매는 내취향이 아니다"

라는 발언했다가 그 사람 완전 털린 사건도 있었죠. ㅎㅎㅎ

 

 

S라인이 뚜렷한 종특 몸매를 자랑하는 강민경.

김치걸들 멘붕 올만하죠~?

퍽킹 김치맨들은 이런 완벽한 강민경 몸매에 찬양을 하겠죠..ㅎㅎ

 



 

여성 2인조 다비치라는 그룹으로 활동중인 강민경은

가수활동 뿐만 아니라 드라마, CF등 다양한 방송활동으로 두드러진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강민경 몸매가 멘붕 올정도로 종특 몸매이기는 하지만,

가수라는 본업도 충실히 해나아가는 가수가 되었으면 합니다.

강민경에게 무엇보다 가장 훌륭한 재능은 매력적인 보이스가 아닌가 싶네요. ^^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