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추억의 스페인 여행~

여행채널

by oyoogilr 2021. 5. 20. 11:07

본문

추억의 스페인 여행~

 

까사 밀라

 

 

구엘공원 입구

 

 

구엘공원 경비초소 ㅋㅋ

 

 

사그라다 파밀리아 한예슬존

제일 좋았어요 ㅠ 무교인데 진짜 감탄하면서 봄

 

 

라 보케리아

10월이라 납작복숭아는 안팔더라구요 ㅠ

 

 

람블라스거리

갬성 넘쳐서 한컷,,^^,,

 

 

몬주익 분수쇼!! 엄청 크고 멋졌어요

 

 

론다의 누에보다리

다리는 엄청 예뻣는데 생각보다 동네가 심심했어요 ㅠ.

 

 

세비야 스페인 광장

진짜 스페인여행중 제일 제가 생각한 스페인 느낌이었어요

세비야 가시면 진짜 꼭 9시 되기전 이른 아침에 스페인 광장 가주세요ㅠㅠ

낮이랑 느낌이 완전 달라요 진짜 멋져요 ㅠㅠ

아침에는 보트가 안 돌아 다녀서 운하에 스페인 광장 건물이 비쳐서 진짜 예뻐요

낮에 본것보다 이른 아침이 더 감동이었어요

 

 

이거는 궁전 갔다가 낮에 다시 온건데 저 운하에서 배를 타고 돌아다니더라구여

 

 

세비야 메트로폴 파라솔~~

서양애들이 저기서 일광욕하길래 저두 하다왔어요

앞에 군밤파는 아저씨도 있더랍니다 ㅋㅋ

 

 

마드리드,, 무슨무슨 공원,,

바르셀로나in 마드리드out 이었어서 마드리드 건물들은 기억이 잘 안나요 ㅠㅠ

 

 

요기는,,  세고비아 대성당,,?

 

여기는 알카사르~~ 백설공주 성의 모티프가 된 곳이에요~

사진 작살나게 잘나와요 ㅠㅠ

근데 가끔 중국인들이 투어로 우르르 빨간옷 입고 와서 찍고 갈때 있는데 그때만 피하시면

예쁜 사진 찍을 수 있으실듯

 

아~~ 또가고 싶어요 ㅠㅠ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