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마카오 콘래드 그리고 광저우 힐튼 티엔허

여행채널

by oyoogilr 2021. 5. 24. 14:15

본문

마카오 콘래드 그리고 광저우 힐튼 티엔허

우연히 핸드폰 사진 정리하면서 발견한 사진들보고

후기 남겨봅니다. 

스사사덕분에 힐튼 골드로 업글되어서 갔더니 

확실히 뭔가 다른것을 많이 느끼고 왔어요 ㅎㅎㅎ

 

본론으로 들어가서 - 

저희는 마카오에서 버스타고 

광저우까지 다녀왔는데요. 

먼저, 마카오 콘래드는 정말 사랑이더라구요! 

처음 체크인부터 상냥하신 한국직원분이 라운지로 

안내해주셨구요. 룸까지 데려다 주셨어요. 

말로만 듣던 그 킹 스위트룸은 정말이지 감동 ^^ 

 

 

여긴 라운지에서 해피아워 즐기는중 ^^

 

 

너무 탐났던 로브네요 ㅎㅎㅎ 정말 역대최고 :)

 

 

그리고 마카오여행의 하이라이트 - 댄싱워터쇼! 

이건 정말 꼭 봐야해요! 

 

그리고 마카오 여행을 마치고 광저우로 버스를 

타고 이동하는 여정이였는데요. 

그럴꺼라고 체크아웃할때 매니저에게 얘기했더니 

자기 고향이 광저우라며 직접 손글씨로 

버스기사한테 보여주고 또 광저우에서 내려서 

택시기사에게 보여주라고 다 써주시는데 

진짜 감동받아서 팁 두둑히 드리고 

마음 훈훈해져서 나왔네요 넘나 고마우신분 ^^ 

진짜 써주신거 없었음 국제미아될뻔 ㅎㅎㅎ

택시타고 힐튼호텔이라고 열번말했는데

못알아들으시던 그 분들 ㅎㅎㅎㅎㅎ 

 

 

이제 광저우 티엔허 힐튼 입니당! 

방은 작았지만 뷰가 좋으네욤 ^^

 

 

 

여긴 라운지에요. 

사람이 늘 많더라구요. 

한번은 자리가 없어서 그냥 돌아온적도 있어요. 

음식은 그냥 뭐... ^^ 

근데도 아래로 내려가기 귀찮아서 

조식도 여기서 해결했어요. 

 

광저우의 하이라이트에요 ㅎㅎㅎㅎ 

딱히 다른건 할게 없었던... 

가격이 좀 비싸서 고민했는데 

안갔음 후회할뻔 했어요. 스릴만점에 ㅎㅎ 

캔톤타워 111층 꼭대기를 한바퀴도는 트램인데요. 

야경도 멋지고 웬만한 놀이기구 저리가라의 스릴이

있어요 ㅎㅎㅎ 재미있었어요 ^^ 

저는 추천해봅니다. 

 

 

 

광저우도 공기가 너-무 안좋긴했지만 

호텔도 만족스럽고 음식도 괜찮았고 해서

기대이상으로 좋았던 짧은 여행이였네요. 

마카오는 얼마전 달게된 다이아가 사라지기 전에

꼭 한번 더 가고싶습니다만...그게 이루어질지...

'여행채널' 카테고리의 다른 글

추억의 스페인 여행~  (0) 2021.05.20
코로나 전 홍콩 여행 후기  (0) 2021.05.11
신기한 사진 세계의 국경선  (0) 2021.04.23
해외여행 죽기전에 꼭 가봐야 할 곳  (0) 2021.04.23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